티스토리 뷰

마이크로투나노 공모주 청약 결과가 나왔습니다. 저는 균등배정 1주, 비례배정 1주로 총 2주를 받았습니다. 일반청약 최종 경쟁률이 약 1636대 1이 나올 정도로 엄청난 흥행을 했고, 이제 4월 26일 상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공모가가 1만 5,500 원인만큼 첫날 따상이 나올 시 주당 2만 4,800원의 차익을 거둘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는 총 2주이니 약 5만 원 정도 수익이 예상됩니다. 이제 첫날 성적이 흥행되도록 함께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썸네일

 

마이크로투나노 청약배정, 상장일, 첫날 성적 예상

 

마이크로투나노는 한국투자증권에서 단독으로 청약을 모집했고, 일반 모바일로 청약을 하는 사람은 청약수량이 4,000주로 제한이 되어 있었습니다. 대부분 비례 배정1주는 받으셨겠지만, 균등배정은 추첨인 만큼 못 받은 사람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확실히 경쟁력이 높은 만큼 추첨, 운에 갈려서 아쉽습니다.

 

마이크로투나노기업분석바로가기
전자공시 사이트 바로가기

 

청약배정

 

청약수량은 총 4,000주를 진행했고, 균등배정 1주, 비례배정 1주해서 최종 2주를 배정받았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을 이용하니 깔끔하게 카톡으로 안내 문자가 와서 매우 편했습니다.

 

청약배정결과\

 

공모주 상장일

마이크로투나노 종목은 4월 26일(수요일) 상장예정입니다. 보호예수 물량이 적기 때문에 첫날 09시에 많은 거래 및 매도물량이 출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첫날 성적 예상

마이크로투나노 종목은 반도체 공정서 검수과정에 필요한 장비의 부속품을 납품하는 회사입니다. SK하이닉스란 대한민국 대표 반도체 기업에 납품하는 만큼 중, 장기적으로는 지속 성장이 가능한 회사로 분석됩니다. 첫날 공모주 성적은 보호예수 물량이 적기 때문에 많은 물량이 첫날 나올 것으로 보이는 만큼 따상보다는 공모가 100%가 상회할 시 매도하는 것이 좋은 전략일 거 같습니다.